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눈물을 무기로 사용하는 독특한 소재의 게임 소개합니다. 주변 배경은 좀 어두울 수 있고 약간 무서울 수 있습니다.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인데요. 주인공의 무기는 눈물이기때문에 울것 같은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오프닝을 보면 어느정도 스토리가 이해가 갑니다.
처음에는 웃고있었던 주인공이 왜 우울해졌고 눈물이 계속나는지 이해가 가는 영상입니다. 주인공의 취미는 그림 그리기 입니다.
WADS 키보드 버튼을 사용하면 주인공이 이동합니다. 무기인 눈물은 방향기를 사용하게되면 그 방향으로 공격이 가능합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프트 버튼이나 E버튼으로는 폭탄을 놓을 수 있어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시작되면 주변에 있는 문들이 닫혀지면서 적이 나옵니다. 적이 다 사라지게되면 문이 열려요.
적을 제거하면 하트를 얻을 수 있고 돈도 받을 수 있어요. 폭탄을 사용해서 적을 없앨경우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돈을 모아서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통해서 적을 없애다보면 보스가 등장합니다. 보스는 여러명 있어요. 처음 나오는 보스입니다.
속도가 빠르고 계속 접근해오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칩니다. 지칠때까지 잘 피해야 쓰러트릴 수 있어요.
보스 속도가 떨어졌을때 공격해줘야합니다. 보이는것처럼 보스는 본체도 있고 분신도 있어서 우선 본체를 먼저 없애는게 유리합니다. 보스를 쓰러트리면 문을 열수있는 방열쇠를 얻게됩니다. 이 열쇠로 다음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