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x게임하기


옛날 오락실 같은곳에서 많이 했었던 추억의 메탈슬러그 x게임하기 소개합니다. 인기있는 작품이라 어렸을적 오락실 자주 가시던 분들이시라면 한번쯤은 하셨을만한 작품인데요. 플래시로 있어서 게임하기도 쉬워졌네요^^



옛날 생각나는듯한 느낌의 그래픽들이 많네요. 마음에드는 캐릭터를 선택해주세요. 캐릭터의 외형만 다를뿐 능력은 같습니다.



총게임이기때문에 타격감이 꽤 있습니다. 메탈슬러그 x게임하기 시작하면 선택한 캐릭터의 주인공이 주변에 뭐가없는 벌판에 떨어지게됩니다.



주변에 별것은 없지만 적들은 있네요. 적에게 잡혀간 포로들을 구하기 위해서 전투를 시작합니다.



왼쪽 맨아래를 보게되면 주인공의 목숨의 갯수가 나오게됩니다. 총을 맞거나 공격당해 데미지를 받으면 한개씩 사라집니다.



적을 없애면 아이템이 랜덤으로 나오는데 그중 목숨갯수를 늘리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처음에 시작했을때보다 갯수가 늘어있네요.



적에게서 포로를 구해주면 보석 같은것을 보답으로 줍니다. 시간이 지나면 미사일 같은 무기도 나오게됩니다.



낙타 같은 경우에는 낙타의 등에있는 폭탄을 무제한으로 쓸수있어서 낙타를 타고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