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게임 [Link Five 플래시게임]

간단하지만 매력있는 오목게임인 Link Five라는 제목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오목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 5개의 돌을 먼저 두는쪽이 승리하게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Link Five 메인화면이예요.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오목게임 아래화면처럼 나오게됩니다. 플레이게임을 누르고 시작해주세요.



기본 모드로 플레이합니다. 다른 오목게임에 비해 돌이 빠르게 움직이네요. 화면 오른쪽 위를 보면 플레이시간이 표시됩니다.



돌이 3개가 되기전에 검은돌에 막히고있네요. 시작하면 컴퓨터는 검은돌 나는 흰색돌입니다. 5개를 만들면 이길 수 있어요.



이만큼이나 지났는데도 승부가 나질 않네요. 복잡할 수록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시간이 걸리더라도 잘 살펴봐주세요.



겨우 다섯개를 만들어서 이길 수 있었습니다. 이기고나면 돌갯수랑 점수가 표시되는걸 볼수있어요~



게임 메뉴화면으로 돌아오게되면 두번째있는 버튼을 누르면 난이도랑 템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난이도를 선택하고 빠른 템포를 선택했는데 역시 어렵네요. 계속 공격을 시도해서 3번 시도에서 이길수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