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와 동백 "싸대기 게임"

보는것만으로도 있던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작품으로 서로 번갈아가며 얼굴을 때리는 내용의 장미와 동백이란 제목의 작품인데요. 싸대기 게임으로 더 많이 불리고 있는 작품입니다.한글판은 없고 영어로 되어있어요.


장미와 동백 첫 화면을 보면 여자가 서있는 모습이네요. 주인공이 시집살이로 고생하는 내용을 담은것 같아요.



시작하면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오른쪽 밑에 스킵을 눌러 바로 싸대기 게임 진행해도됩니다. 시집을 간 어느 며느리의 이야기예요.



첫번째 싸대기 게임의 주인공은 시우이입니다. 화면에는 캐릭터들의 체력이 표시됩니다. 아래쪽을 보면 확인할 수 있어요.



왼쪽 위에는 시간입니다. 저 시간이 지나가기 전에 손을 드래그해서 얼굴을 공격해야합니다. 아래쪽 체력위를 보면 네모 버튼이 뜹니다.



네모 버튼을 클릭하면 상대방의 얼굴을 가격할 수 있어요. 계속해서 얼굴을 공격합니다. 체력이 줄어들면서 다음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공격권이 상대로 넘어갈때 왼쪽에 네모버튼이 뜨는게 그것을 누른다음 상대 캐릭터쪽으로 드래그해주면 방어할 수 있어요.



시누이들을 모두 때리고나서는 마녀같은 시어머니가 나옵니다. 공격할때 모습이 마치 마녀같네요. 눈이 희번뜩한게.. 조작 방법이 간단하고 맞았을때 캐릭터들의 얼굴이 웃겨서 중독성 있는 작품입니다.



,